맛있는 돈까스 맛집 레시피
돈까스 맛집에 관해서는 따끈 따끈하고 바삭 바삭한 것보다 만족스러운 것이 거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본 전역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갓 구운 맛있는 부드러운 갈비 요리를 즐기는 많은 일본 식당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돈까스(또는 tonku-katsu)라고도 알려진 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 있는 요리는 일본인과 일본을 방문하는 외국인 모두에게 인기 있는 음식입니다. 전통적으로 진하고 짭짤한 돈까스 소스와 잘게 썬 녹색 양배추와 함께 제공되는 카츠 스타일의 튀긴 커틀릿입니다.
이 요리를 준비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전통적인 방법은 튀기기 전에 밀가루와 계란을 섞어 돼지고기를 빵에 넣는 것입니다. 이것은 커틀릿이 매우 바삭하고 풍부한 맛을 내기 위해 수행됩니다.
또 다른 방법은 튀길 때 기름을 덜 흡수할 수 있는 일종의 노련한 빵가루인 판코로 돼지고기를 빵으로 만들어 너무 무겁지 않게 가볍고 통풍이 잘 되는 코팅을 만드는 것입니다. 소자본창업
빵가루와 밀가루를 함께 사용하거나 둘을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지만 둘 다 사용하면 찹이 더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식사에 질감과 깊이를 더하기 위해 잘게 썬 신선한 양배추와 함께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를 만들려면 크고 평평한 그릴이나 프라이팬이 필요합니다. 프라이팬 표면을 덮을 수 있도록 충분한 식물성 기름을 가열하고 적당히 높은 온도가 되도록 합니다. 기름이 뜨거워지면 돼지고기를 팬에 넣고 양면이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굽습니다. 팬에서 돼지고기를 꺼내 종이 타월로 물기를 뺍니다.
다음 단계는 밀가루와 계란을 섞은 돼지고기에 준설하여 커틀릿 전체가 덮이도록 합니다. 이것은 작은 고기 조각으로 가장 잘 수행되는 매우 간단한 과정입니다.
준비하기가 매우 쉬울 뿐만 아니라 이 레시피는 매우 맛있습니다! 그 결과 찹은 두껍고 육즙이 많으며 놀라운 바삭한 식감이 있습니다.
Tonkatsu는 일본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처음 발명된 1900년대 초반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주로 쇠고기로 만들었지만 결국 돼지고기가 요리의 가장 인기 있는 고기가 되었습니다.
돈까스에 걸쭉하고 달콤한 된장 소스를 뿌린 후 덮밥 스타일로 제공하는 호쿠리쿠 돈까스 등 일본에는 수많은 전문 돈까스 요리법이 있습니다. 빵가루를 입힌 판코에 진하고 풍미 있는 돈까스 소스와 잘게 썬 양배추를 곁들여 튀긴 돈까스의 더 고전적인 버전도 있습니다. 은화수식당
매콤한 돈까스 카레를 먹으러 갈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것으로, 약간 매콤하고 진한 일본식 카레와 아삭아삭한 돈까스가 놀라운 맛의 조화를 이룹니다.
맛있는 구운 돼지 갈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도쿄에서 꼭 가봐야 할 레스토랑입니다! 메뉴는 매우 광범위하며 돼지 갈비는 엄청나게 신선하고 꼭 시도해야합니다.
이곳은 멋진 가족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식당에서는 돼지 갈비 정식을 약 1500엔에 제공합니다. 단품 주문도 가능합니다.